본문 바로가기
IT

쿠팡 [해외배송] 주문 시 개인통관고유부호를 잘못 입력했거나 입력하지 않았습니다.

by 미루나무_k 2024. 4. 30.
 

COUPANG [해외배송] 주문 시 개인통관고유부호를 잘못 입력했거나 입력하지 않았습니다.
정확한 개인통관고유부호를 확인하신 후 판매자에게 받는 사람(수취인)의 이름, 연락처, 개인통관고유부호를 전달해주시면 됩니다. 

혹은 통관대행사로부터 연락을 받으셨다면 정보를 전달해 주시면 됩니다.

■ 판매자 연락 방법
   - 마이쿠팡> 주문목록> ['판매자명'에 문의하기] 버튼 클릭 > 상단에 판매자 연락처 확인 또는 문의하기
   - 상품 상세 페이지> 배송/교환/반품/판매자 안내> 판매자 정보란에서 판매자 연락처 확인






COUPANG  [스미싱] 알 수 없는 번호로 쿠팡 관련 문자를 받았어요.
※ 피싱 및 스미싱 사기에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쿠팡 및 쿠팡 배송직원 사칭 포함, 쿠팡의 배송과 관련이 없는 메시지 (예: 주식종목, 재난후원 등)


1577-7011(쿠팡 공식 번호)로 발송되었는지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다른 번호로 쿠팡 관련 문자를 수신한 경우, 절대 문자 내 링크를 클릭하거나 해당 번호로 연락하지 마시고 쿠팡 고객센터로 연락해주시기 바랍니다.

쿠팡 고객센터
• 전화번호 : 1577-7011

• 운영시간 : 365일 24시간 연중무휴

• 전화 문의가 어려우신 경우, 채팅 상담 또는 고객의 소리에 의견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휴대폰 소액결제 내역을 확인하고 통신사에 소액결제 사용중지를 요청하시기 바랍니다.

※ 만약 링크를 클릭하여 피해가 발생하였다면, 아래 신고 기관으로 신고하시기 바랍니다.

 
[신고기관]
ECRM 경찰청 사이버범죄 신고시스템

• (국번 없이) 182

• https://ecrm.police.go.kr/minwon/main

 

KISA 인터넷 침해 대응센터
• (국번 없이) 118

• http://www.krcert.or.kr


KISA 불법스팸 대응센터

• (국번 없이) 118

• https://spam.kisa.or.kr/spam/main.do


출처:  쿠팡
많이찾는 질문: https://mc.coupang.com/ssr/desktop/contact/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