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다반사

SAMSUNG 전자레인지(오븐) 스마트싱스 오븐(큐커) 추가 중 11-001, 13-002 오류가 발생합니다.(44 % 미만 진행 멈춤)

미루나무_k 2024. 11. 16.

삼성 전자레인지(오븐) 스마트싱스 오븐(큐커) 추가 중 11-001, 13-002 오류가 발생합니다.(44 % 미만 진행 멈춤)

11-001, 13-002, 44% 미만 멈춤 조치 안내 

기기와 연결된 스마트폰의 Wi-Fi 전파 감도가 낮거나, 전파 방해 요소가 있는 환경에서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기기를 연결하던 중 연결하고자 하는 제품으로 부터 응답이 없는 경우)

 

 

 해결방법 1

- 기기와 연결된 스마트폰의 Wi-Fi 수신 감도 확인이 필요합니다.(제품과 스마트폰의 거리를 좁히고, 주변의 장애물 제거)

 

- 기기의 전원코드 재연결 및 스마트싱스 앱 종료 후 다시 실행하여 기기 추가 재시도 하세요.

 

 

 해결방법 2

  기기의 Wi-Fi(와이파이) 리셋 후 기기 추가 재시도(오븐(큐커)의 다이얼을 돌려 ‘설정’ 메뉴에서 ‘초기화’ 진행하세요)

 ① 큐커의 다이얼을 돌려 ‘설정’ 선택(다이얼 누름)

 

② 다이얼을 돌려 ‘초기화’ 선택(다이얼누름)

 

③ 경고 문구가 나오면 다이얼 누름

 

④ ‘초기화’ 선택(다이얼 누름) 완료(1~2초 소요)

 

 

 해결방법 3 (안드로이드 폰만 해당)

- 스마트폰의 ‘모바일 네트워크 전환‘ 해제 후 기기 추가 재시도 하세요.

 

  (※ 안드로이드 폰만 적용되는 방법으로 아이폰은 해당 없음)

 

 

 

스마트싱스 오류 보내는 방법 안내

 모바일 스마트싱스 앱의 문의하기(오류 보내기) 메뉴에서 앱을 통해 수집된 로그와 문의 내용(증상)을 작성하여 전송하면 로그 분석을 통한 답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삼성 전자레인지(오븐) 스마트싱스 39 % 이하 멈춤/오류코드 04-100 발생합니다.

39 % 이하 멈춤/오류코드 04-100 발생 시 조치 안내 

스마트폰과 오븐(큐커) 기기간의 통신 실패 장애로 인해 나타날 수 있습니다.

 

해결방법 1

 오븐(큐커)의 전원 리셋(전원Off → 전원On) 후 기기 추가 재시도

 

- 타 스마트폰과 동시에 연결하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 기기 추가가 완료될 때까지 기기와 가까운 거리를 유지하세요.

 

 

 해결방법 2

  기기의 Wi-Fi(와이파이) 리셋 후 기기 추가 재시도

 

- 오븐(큐커)의 다이얼을 돌려 ‘설정’ 메뉴에서 ‘초기화’ 진행하세요.

 

① 큐커의 다이얼을 돌려 ‘설정’ 선택(다이얼 누름)

 

② 다이얼을 돌려 ‘초기화’ 선택(다이얼누름)

 

③ 경고 문구가 나오면 다이얼 누름

 

④ ‘초기화’ 선택(다이얼 누름) 완료(1~2초 소요)

 

 

 해결방법 3 

- 스마트폰에 저장된 기기 Soft-AP(SSID) 기록을 제거하세요.

 

- 스마트폰의 Wi-Fi를 해제 후 다시 켜세요.

 

- 스마트폰의 전원을 끄고, 다시 켠 후 재연결 진행하세요.

 

 

스마트싱스 오류 보내는 방법 안내

 모바일 스마트싱스 앱의 문의하기(오류 보내기) 메뉴에서 앱을 통해 수집된 로그와 문의 내용(증상)을 작성하여 전송하면 로그 분석을 통한 답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출처: 삼성전자서비스

스스로해결: https://www.samsungsvc.co.kr/solution?category=10474&product=10511

꼭 보고 가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