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전기레인지(인덕션) 작동 시 타는듯한 냄새가 발생합니다.
조치 안내
사용 초기 일시적인 냄새 발생
- 구입 초기 사용 시, 내부 부품(자기장 코일)이 가열될 때 타는 듯한 냄새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
- 대부분 사용 초기에만 일시적으로 발생할 수 있으며 사용시간이 경과되면서 자연적으로 사라질 수 있습니다.
- 환기를 시켜 주거나 주방 후드를 작동하여 냄새를 배출시켜 주세요.
- 사용기간이 오래된 제품 사용 중 발생되는 냄새인 경우는 엔지니어 점검 후 사용을 하셔야 합니다.
삼성 전기레인지(인덕션) 파손/금감/상판유리 깨짐이 발생되었습니다.
조치 안내
제품의 외관 손상으로 서비스 점검을 요청하는 경우
■ 보증 이내 제품
제품의 사용 중 외관상 파손/금감/상판유리 깨짐 현상으로 인한 서비스 점검 요청 시 고객의 과실성으로 발생된 경우에는 보증 이내 제품이라도 유상으로 점검이 됩니다.(제품 보증은 1년)
■ 보증 이후 제품
제품의 사용 중 외관상 파손/금감/상판유리 깨짐 현상으로 인한 서비스 점검 요청 시 보증 이후는 유상으로 점검이 됩니다.
■ 구입 오래된 제품의 수리 가능 여부
구입하신지 오래된 제품인 경우 자재 단종 공급 불가로 수리가 안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상세 내용은 엔지니어 확인이 필요합니다.
■ 인덕션 제품의 상판 무상교체 보증기간 변경(2020년 1월 이후 구매 제품)
- 대상 모델 : 3구 인덕션 중 Frame 적용 전체 모델(단, 인덕션 중 Frame 없는 모델과 하이브리드 및 1구, 2구 제외)
- 적용 시점 : 판매 기준 2020년 1월 이후 해당 모델은 아래표를 참고하세요.
- 상판 3년 무상교체 대상 모델
1.NZ63R9770TG, 2.NZ63R9770SG, 3.NT64R9787TG, 4.NZ63R8770TR, 5.NZ63R8770SR, 6.NZ63R6777MR, 7.NZ63R6707MR, 8.NZ63N7757CK, 9.NZ63R7757SR
설치 당일 외관 손상으로 수리거부, 교환 요청건은 구매처에서 진행
새로 구입한 제품을 설치(개봉) 중 외관 손상이 발견된 경우에는 먼저 구입처로 연락하여 조치를 받으시면 됩니다.
새로 구입한 제품을 익일 외관 손상이 발견된 경우에는 서비스에서 방문 확인을 합니다. 상세 내용은 엔지니어 방문 확인 후 안내를 드립니다.
서비스에서 수리 점검을 원하신다면 엔지니어 방문을 통해서 수리 점검을 받으 실 수도 있습니다.(고객의 과실성으로 확인 시 유상 점검입니다)
삼성 전기레인지(인덕션) 삼성 인덕션 제품 스마트 쿡 기능이 궁금합니다.
다양한 스마트 쿡 기능이 탑재되어 있어서 손쉽게 요리할 수 있습니다.
쿡 센서 연결을 통한 자동 맞춤 요리 기능들
자동 맞춤 요리 기능 1 : 끓어 넘침 방지
자동 맞춤 요리 기능 2 : 손쉬운 수비드 요리
그리고 스마트싱스 앱을 통해서 바코드 스캔을 하면 자동으로 화력과 조리 시간을 조절해서 요리를 완성해주는 스캔 쿡 기능
출처: 삼성전자서비스
스스로해결: https://www.samsungsvc.co.kr/solution?category=10474&product=10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