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U+ 모바일 [자주찾는 질문] [LTE 요금제] 음성,문자,데이터를 얼마나 사용했는지 문자로 받고 싶어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 LTE폰
사용하는 요금제의 음성, 문자, 데이터 기본 제공량에 대해 50 % , 80 % , 100 % 사용 시 잔여 사용량 안내 문자를 받아볼 수 있습니다.
<예시>
50 % 소진 시:[
LG U+] 요금제의 기본 데이터 6.6GB 중 50 % 를 이용하셨습니다.
80 % 소진 시:
[LG U+] 요금제의 기본 데이터 6.6GB 중 80 % 를 이용하셨습니다.
100 % 소진 시:
[LG U+] 요금제의 기본 데이터 6.6GB를 모두 이용하셨습니다.
기본 데이터량이 모두 소진되어 mVoIP는 이용이 불가합니다.
엘지 U+ 모바일 [자주찾는 질문] [PASS] PASS 이용방법을 알려주세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이용하시려는 서비스의 인증창에서 통신사 선택(LGU+) > PASS 앱 자동실행 및 설정하신 비밀번호 입력 혹은 생체인증(지문/홍채/얼굴) >인증창에서 [확인]버튼 클릭 > PASS 앱을 통한 본인확인이 완료 됩니다.
이때 반드시 인증창에서 [확인]버튼을 누르셔야 최종 완료처리 됩니다.
엘지 U+ 모바일 [자주찾는 질문] [휴대폰번호 보호서비스] 휴대폰을 일시 정지했습니다. 그래도 이용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번호 보호서비스
일시정지를 하실 경우에는 통화/문자 발신,수신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이용하실 수 없으며, 일시정지 기간에는 요금도 부과되지 않습니다.
엘지 U+ 모바일 [자주찾는 질문] [청소년 유해물 차단] 청소년 유해물 앱(App.)차단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자녀폰지킴이
청소년 유해물 앱 차단서비스는 유해 웹사이트 및 유해 앱 접속 시, 필터링 앱을 통해 이를 차단해주는 서비스입니다.
LG U+에서 제공하는 '자녀폰 지킴이App(무료)'을 구글PLAY 또는 U+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엘지 U+ 모바일 [자주찾는 질문] [휴대폰 본인확인] 휴대폰 일시 정지 상태에서 본인확인이 불가합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 본인확인
고객센터에서 휴대폰 일시 정지 해제 후 다시 시도하시기 바랍니다.
'일상다반사' 카테고리의 다른 글
U+ 모바일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_멤버십]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_멤버십’ 가입이 불가한 요금제나 부가서비스가 있나요? (0) | 2021.03.24 |
---|---|
U+ 모바일 [착신전환] 해외로도 착신이 가능한가요? (0) | 2021.03.23 |
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콜메시지] 설정 문구가 기본메시지와 긴메시지로 나뉘어져 있는데 이유가 무엇인가요? (0) | 2021.03.20 |
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PASS신용관리] PASS신용관리는 어떤 서비스인가요? (0) | 2021.03.19 |
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iPhone] 로밍 이용시 데이터 이용하지 않고 사진만 촬영했는데 데이터 요금이 나왔어요. 왜 그런건가요? (0) | 2021.03.18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