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U+ 모바일 [자주찾는 질문] [휴대폰 소액결제] 휴대폰 소액결제를 취소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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휴대폰 소액결제는 온라인 쇼핑/예매 등 실물 상품 결제 후 결제한 다음 월 2일까지 취소가 가능하며,
취소는 통신사가 아닌 결제한 서비스 업체를 통해서만 가능합니다. (단, 결제대행사에 따라 취소정책이 다를 수 있으며, 온라인 게임/동영상/음원 등의 디지털 상품 결제는 결제한 해당월 내에만 취소 가능)
엘지 U+ 모바일 [자주찾는 질문] [간편결제매니저] 앱 비밀번호 3회 실패로 로그인이 차단될 경우 어떻게 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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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그인 차단 시 비밀번호를 재설정(초기화) 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 재설정 시 등록된 정보는 모두 삭제됩니다.
▶ 비밀번호 재설정 방법
1) 간편결제매니저 앱 또는 홈페이지에서 [비밀번호 재설정] 선택
2) 서비스 가입 시 설정한 이메일로 인증코드 발송
3) 이메일에서 인증코드 확인
4) 간편결제매니저 앱에 인증코드 입력
5) 새로운 비밀번호 설정
엘지 U+ 모바일 [자주찾는 질문] [통화연결음+매달1곡] 통화연결음+매달1곡 가입 중이라 1건 무료인데 결제 SMS가 왔어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통화연결음+매달1곡
방통위 요청에 따라 2012년 11월 22일(목)부터 결제 내역에 대해 SMS 발송되고 있습니다.
모바일/070 통화연결음 설정 컨텐츠 구매시 결제 SMS 발송이 되고 있습니다. (SMS발송금액은 부가세(VAT) 포함 금액)
▶ 월 통화연결음 1건 무료 제공 대상자
- 통화연결음+매달1곡, 인사말 통화연결음+매달1곡, 틴3팩, 스마트콤보, 빅3팩 플러스, 파워팩, 알짜정액존
- 월 벨/통화연결음 합산 2건 무료 제공 대상자
(벨2건 또는 통화연결음2건, 벨/통화연결음 각1건 고객 선택 사용가능)
- LTE 음성/데이터 89.9/85, 다모아 쇼핑, 다모아 엔터, 다모아 비디오, LTE8 모아 TV, LTE8 모아쇼핑,
LTE8 모아 엔터, LTE 뮤직모아, 비디오포털모아, LTE 다모아, BOX모아, LTE 북모아, LTE 게임모아,
뮤직 달콤팩, 뮤직 마음껏팩, 벨음모아, 스마트팩, 스마트팩(LTE)
▶ 월 무제한 통화연결음 무료 제공 대상자
- 통화연결음무제한정액제, 인사말필링 제한정액제 가입 고객
- 설정횟수 확인 방법 : 통화연결음보관함 → 내 설정이력보기에서 당월의 설정 횟수 확인 가능
※ 벨소리/통화연결음 합산 2건(월) 무료 제공되는 부가서비스 가입자분들은 통화연결음 설정시에도 결제과금 SMS가 발송되나 약 20분후 쯤 무료 공제처리 되었다는 SMS가 발송됩니다.(무료공제 월 1건 과 월 벨/음 합산 2건은 청구서에서 자동 차감됨으로 실제 과금 처리되지 않습니다.)
엘지 U+ 모바일 [자주찾는 질문] [자녀폰 지킴이] 부모회원 가입 후 로그인을 하려고 하니 아이디/패스워드가 맞지 않다고 나옵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자녀폰지킴이
자녀폰 지킴이 서비스 페이지 http://phonekeeper.uplus.co.kr 에 접속 후, 아이디 찾기/ 비밀번호 찾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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