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LG 유플러스 모바일 Mobile [U+ 데이터상품권] U+ 데이터상품권 등록이 안됩니다!

미루나무_k 2021. 4. 1.

엘지 U+ Mobile [U+ 데이터상품권] U+ 데이터상품권 등록이 안됩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U+ 데이터상품권 > 구매/등록/조회

1) U+ 홈페이지 로그인을 하지 않은 경우

2) U+ 홈페이지에 등록자의 U+ 휴대폰번호를 사전 등록하지 않은 경우

3) U+ 데이터상품권 이용 제한 대상인 경우
  - SKT/KT 등 타사 고객님
  - 이용 불가 요금제 : 2G/3G요금제, 데이터 스페셜 A/B/C/D, LTE 음성/데이터, LTE 음성 124, (구)데이터중심, LTE 데이터안심

  - 이용 불가 부가서비스 : 100 % LTE 데이터팩, 100 % LTE 24시간 데이터 Free, LTE 데이터 이용 차단(표준요금제 전용), HD프리미엄팩
  - U+ 모바일 이용정지/일시정지
  - 부가서비스 가입한도 초과(최대 10개까지의 등록한도 초과)

4) 상품권번호 인증 불가 건일 경우
  - 상품권번호를 인증하지 않은 경우
  - 상품권번호를 입력하지 않은 경우
  - 잘못된 상품권번호인 경우
  - 등록유효기간이 만료된 상품권번호인 경우
  - 본인 혹은 타인이 이용 중인 상품권번호인 경우

5) 잘못된 상품권번호 입력으로 인증 오류 10회 이상 발생한 경우

6) 서비스이용약관에 동의하지 않은 경우


엘지 U+ Mobile [U+ 데이터상품권] U+ 데이터상품권에도 QoS(데이터 속도 제한)가 적용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U+ 데이터상품권 > 기본정보

데이터 안심옵션 400K, (구)LTE Video/LTE음성요금제 200K, 월 15만원 상한 200K QoS 적용된 상태에서 U+ 데이터상품권 등록 시 QoS 자동 해제되고(LTE 속도로 이용), U+ 데이터상품권 잔여량 소진 시 QoS 재 적용됩니다.

 기본요금제 Video 전용데이터는 예외적으로, Video서비스 QoS 적용된 상태에서 상품권 등록 시 QoS 자동 해제되지 않고, 고객센터App 등을 통해 직접 QoS 해제 시 LTE 속도로 이용 가능합니다.


엘지 U+ Mobile [가족사랑데이터] 가족사랑데이터의 데이터 차감 순서는 어떻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 데이터혜택

데이터 차감 순서는 아래와 같습니다.
※ 데이터 소진 순서 : 데이터2배쿠폰 > 프로모션 데이터 > 주고받기 데이터 > 가족사랑 데이터 >  요금제 기본제공량 > 데이터상품권 > 안심옵션.


엘지 U+ Mobile [문자/MMS] 남은 메시지 무료 건수는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메뉴마다 우측 ( ) 안에 저장되어 있는 메시지 개수가 표시됩니다.
* PC 프로그램에서는 남은 무료 건수를 확인하실 수 없습니다.

꼭 보고 가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