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U+ [Liiv Mate(리브메이트)]「포인트리」는 어떻게 적립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Liiv Mate(리브메이트)
KB금융그룹 계열사의 상품 가입이나 서비스 조회를 통해 포인트를 적립하실 수 있습니다.
※ 적립 예시: KB은행에서 비대면 전용 상품 가입고객 10,000P 적립, KB손해보험 다이렉트 자동차보험료 산출 고객 10,000P 적립, KB투자증권 최초 신규 개인 위탁 고객 및 이벤트 신청 고객 최대 30,000P 등
엘지 U+ [U+ LTE블랙박스] 블랙박스 서비스를 iPhone에서 사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U+ LTE블랙박스
iOS 적용단말(iPhone/ iPad )에서는 지원하지 않습니다.
엘지 U+ [원내비] 서비스 이용 중 문제가 있거나 불편한 점을 물어보기 위해서는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원내비
원내비 이용 중 발생한 불편 사항은 사이드메뉴 > 고객센터 > 문의하기 메뉴를 통해 작성해주시면, 처리결과나 확인 내용을 AppPush 및 SMS로 바로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별도의 유선 고객센터는 운영하고 있지 않고 있습니다.
엘지 U+ [발신자번호강제표시] "발신자번호강제표시"와 "발신자미표시번호차단" 서비스를 동시에 이용 중일때 "발신번호표시제한"으로 전화가 오면 어떻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발신자번호강제표시
"발신자번호강제표시"와 "발신자미표시번호차단" 서비스를 동시에 이용 중인 고객에게 발신번호표시제한으로 통화 시도를 할 경우에는 전화가 차단되지 않고 발신자 번호 표시가 됩니다.
("발신자번호강제표시" 서비스 우선 적용)
엘지 U+ [법인폰 본인확인 관리] 임직원의 본인확인 서비스 신청을 승인/반려하면 결과가 임직원에게 통지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 본인확인
네, 승인 또는 반려 시 임직원에게 SMS로 자동 전송되며 발신번호는 000-0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반려하실 경우 임직원이이전에 신청한 내용이 무효가 되고, 다시 구비 서류를 갖추어 U+ 직영점에 신청해야 하므로 신중하게 처리해 주시기 바랍니다.
(반려 시 신청자 list에서도 삭제됩니다)
엘지 U+ [채팅+] 와이파이로 채팅+를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채팅+
LTE, 5G 네트워크 환경은 물론, 와이파이에서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엘지 U+ [소호링] 서비스 이용요금은 어떻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소호링
월정액 2,420원(부가세 포함)에 대한 과금은 영업일 기준(월~금) 소호링 서비스 가입즉시 이뤄지며, 정보이용료(상품 구매)도 서비스 설정 즉시 과금 됩니다.
단, 가입 시 최초 1회는 2만원 상당의 “기본 맞춤형” 음원을 무료로 제공 해 드립니다.
츨처: LG U+ 많이묻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