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모바일] [매너콜] 같은 사람이 계속 전화를 하면, 매번 문자메시지가 오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매너콜
메시지 용량 및 확인 편의를 위해 10분 이내 걸려온 동일한 전화번호에 대해서는 처음 한 건의 매너콜 문자만 수신됩니다.
단, 동일한 번호로 10분 이상의 시차가 있을 시 다시 매너콜 문자 수신이 가능합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데이터 주고받기] 받은 데이터 사용량은 어디에서 확인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 데이터혜택
데이터 받은 내역 및 사용량은 U+ 고객센터 앱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편리하게 확인이 가능합니다.
▶ 고객센터 앱 확인 방법 : 메인화면 상단 '≡' > 휴대폰 사용량 > 데이터 주고받기 > 주고받기 내역
▶ 홈페이지 확인 방법 : 개인 > 내 정보관리 > 가입서비스 조회 및 변경 > 충전 및 선물 > 데이터 주고받기 > 데이터 주고받은 내역 보기.
LG 유플러스 [모바일] [매너콜] 부재중전화조회 서비스에서 발신, 수신 내역도 확인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매너콜
부재중전화조회 서비스에서 발신, 수신 내역은 확인이 되지 않습니다.
[부재중전화조회] 서비스는, 매너콜을 사용하시는 고객께서 통화중 등의 사유로 통화가 불가능하여,
매너콜 문자메시지가 발신된 건에 대해 조회를 할 수 있도록 해 주는 서비스입니다.
※ 부재중전화조회 서비스는 2020년 11월 30일(월)까지만 제공합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휴대폰 소액결제] 휴대폰 소액결제 최대 가능한도는 얼마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휴대폰소액결제
휴대폰 소액결제 최대 가능한도는 아래와 같습니다.
<신규고객> - 신규가입/번호이동/명의변경.
- 일반 : 월 30만원.
<기존고객>
- 일반 : 월 30만원 ~ 80만원.
- VIP : 월 100만원.
※ 휴대폰 소액결제 최대 가능한도 기준
- 휴대폰 소액결제 이용한도는 명의자 주민번호 기준으로 부여됩니다.
- 최대 가능한도를 이용하시려면 이용한도를 상향 변경 하셔야 합니다.
- 최대 가능한도는 이용실적 및 당사의 정책에 따라 매월 1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 신규고객 -> 기존고객 변경 시점.
- LG유플러스 상품(모바일/인터넷/IPTV/070) 최초 가입월+5개월 차 1일 00시에 기존고객으로 변경됩니다.
▶ 이용 한도 변경하기.
- 고객센터App : 메인화면 상단 '≡' > 소액결제> 한도변경.
- U+멤버스App : MyPage>소액결제 이용한도.
- 홈페이지 : 내 정보관리 > 요금조회 및 납부관리 > 휴대폰소액결제 > 이용한도 조회.
- 고객센터114로 신청.
'일상다반사' 카테고리의 다른 글
LGU+ [MOBILE]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구.휴대폰 분실/파손 보상)] 휴대폰을 떨어뜨려서 휴대폰 액정 일부를 교체하였는데, 얼마를 보상받을 수 있나요? (0) | 2020.12.19 |
---|---|
LGU+ [모바일] [매너콜] 매너콜 서비스가 뭐죠? (0) | 2020.12.13 |
LGU+ [모바일]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_멤버십]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_멤버십 상품을 해지하고 싶습니다. (0) | 2020.12.12 |
LGU+ [모바일] [널지켜줄게] 널 지켜줄게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0) | 2020.12.12 |
엘지 U+ 모바일 [가족사랑데이터] 가족사랑데이터는 어떤 서비스인가요? (0) | 2020.12.08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