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모바일] [널지켜줄게] 널 지켜줄게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널 지켜줄게.
LG U+의 기존 위치/교통 서비스(아이지킴이, 안심귀갓길)와 신규서비스인 안심존 서비스를 하나의 어플리케이션에서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 입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임대폰] 임대폰은 어떻게 이용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단말기(휴대폰) > 휴대폰분실파손
휴대폰을 분실 또는 파손된 고객님이 이용할 수 있는 휴대폰 대여 서비스입니다.
먼저 휴대폰 분실 및 파손 접수 후 임대폰을 신청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아래 경로에서 확인해주세요.
* 휴대폰 분실 접수하기
-LG유플러스 홈페이지 접속하기 → 고객지원 → 휴대폰 분실 처리 → 분실 접수하기 → 분실 등록
* 휴대폰 파손 접수하기
-LG유플러스 홈페이지 접속하기 → 고객지원 → 휴대폰 파손 처리 → 파손 접수하기
* 임대폰 신청하기
-LG유플러스 홈페이지 접속하기 → 고객지원 → 휴대폰 분실 처리 → 임대폰 대여하기 → 임대폰 택배로 받기
* 가까운 임대폰 대여 매장 찾아보기
-LG유플러스 홈페이지 접속하기 → 고객지원 → 휴대폰 분실 처리 → 임대폰 대여하기 → LG유플러스 매장에서 임대폰 받기
* 임대폰을 사용한 이후부터는 기존에 분실한 휴대폰의 위치찾기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 휴대폰 분실 및 파손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U+분실파손 전담센터 1644-5108(유료)로 문의해주세요.
LG 유플러스 [모바일] [U+ LTE블랙박스] 데이터 소모량은 얼마나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U+ LTE블랙박스
주행중 사고영상 자동 업로드는 20초 - 약30Mb 데이터 소모합니다.
주차위치서비스는 10초 영상에 약 15Mb, 상시 영상보기는 60초-약 90Mb 소모합니다.
스마트폰에서 영상 보기는 본인 스마트폰 데이터를 사용해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통화가능안내] 매너콜 서비스와 다른 점은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통화가능안내.
매너콜 서비스는 통화중이나 전원이 꺼져있을 때 걸려온 모든 통화정보를 문자메시지로 알려주는 서비스로 월정액은 1,100원(부가세 포함) 입니다.
통화가능안내 서비스는 상대방이 통화 중으로 전화 연결이 안됐을 때, 상대방의 통화가 종료되어 통화가 가능해지면 문자로 통화가능상태를 알려주는 서비스로 월정액은 550원(부가세 포함) 입니다.
'일상다반사' 카테고리의 다른 글
LGU+ [모바일] [매너콜] 같은 사람이 계속 전화를 하면, 매번 문자메시지가 오나요? (0) | 2020.12.13 |
---|---|
LGU+ [모바일]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_멤버십]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_멤버십 상품을 해지하고 싶습니다. (0) | 2020.12.12 |
엘지 U+ 모바일 [가족사랑데이터] 가족사랑데이터는 어떤 서비스인가요? (0) | 2020.12.08 |
엘지 U+ 모바일 [청소년 요금제] 링을 충전했는데, 이번 달에 다 사용을 못하면 어떻게 되나요? (0) | 2020.12.08 |
엘지 U+ 모바일 [발신자미표시 번호차단 서비스] 서비스 사용시 유의해야 할 점이 있나요? (0) | 2020.12.07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