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스마트홈 [대진DMP 조명 with U+스마트홈] 제품 및 A/S 문의는 어디로 해야 하나요?
대진DMP 고객센터 1899-7213(유료)로 문의해 주세요.
LGU+ 스마트홈 [쿠첸 밥솥 with U+스마트홈] 취사 중지 후에 다시 취사할 수 있나요?
다시 취사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밥의 맛과 질은 떨어질 수 있으니 유의해 주세요.
LGU+ 스마트홈 [수면센서] 잠을 잤는데 수면 리포트가 제공되지 않아요. 어떻게 하나요?
수면센서 기기가 전원에 연결되어 있는지, 제대로 측정되고 있는지 U+스마트홈 앱을 통해 확인해 주세요.
또한 자는 동안에 수면센서의 센서 부분을 벗어나는 경우에도 측정이 잘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래도 수면 리포트가 만들어지지 않았다면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01로 문의해 주세요.
LGU+ 스마트홈 [수면센서] 수면센서는 내 수면 상태를 어떻게 판단하나요?
수면센서 기기에는 몸 상태를 측정하는 여러 종류의 센서가 있습니다.
센서가 맥박수와 호흡수를 확인하고 뒤척임 여부를 알 수 있습니다.
이 정보를 정교하게 분석하여 수면점수로 환산해 제공합니다.
LGU+ 스마트홈 [수면센서] 한 침대에 두 명이 누워 잘 때도 수면센서를 이용할 수 있나요?
수면센서는 한 명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LGU+ 스마트홈 [수면센서] 수면센서에서 측정한 수면 점수는 얼마나 정확한가요?
국내 연구 기관에서 실시하는 수면다원검사 결과와 비교하여 실험했을 때,
수면센서는 맥박수, 호흡수, 수면단계, 수면효율에서 높은수준의 정확도를 보였습니다.
수면센서는 Sleepace라는 수면기기 전문 브랜드 제품으로 측정정확도, 디자인면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고 있는 제품입니다.
LGU+ 스마트홈 [대진DMP 조명 with U+스마트홈] 대진DMP 조명 with U+스마트홈의 최소 밝기를 15%보다 어둡게 설정할 수 있나요?
최소 밝기 조절은 15%로 고정입니다.
그 이하의 밝기는 조명이 꺼진 상태와 구분하기 어려워 조명을 계속 켜둘 우려가 있기 때문입니다.
LGU+ 스마트홈 [대진DMP 조명 with U+스마트홈] U+스마트홈 앱에 등록한 대진DMP 조명 with U+스마트홈을 해제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U+스마트홈 앱 메인화면의 오른쪽 상단 메뉴(≡)→[우리집관리]→[기기 해제]→대진DMP 조명 with U+스마트홈을 선택한 뒤 [해제하기]를 눌러 주세요.
LGU+ 스마트홈 [맘카] 맘카는 한번에 몇 대까지 가입할 수 있나요?
최대 4대까지 가입할 수 있습니다.
LGU+ 스마트홈 [맘카] 기기를 분실했습니다.
맘카는 임대 기기이므로, 분실 시 고객 부담금이 발생합니다.
약정 기간 내 분실한 경우 할인반환금도 발생하오니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출처: LGU+ FAQ: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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