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U+ [장기고객등급] 장기고객 등급과 멤버십 등급은 다른가요?
[장기고객등급] 장기고객 등급은 U+모바일 이용 기간과 결합된 휴대폰 번호 수에 따라 등급을 받고,
멤버십 등급은 U+ 5대 상품인 모바일, 인터넷, IPTV, 스마트홈, 인터넷전화를 1년 동안 이용한 금액에 따라 등급을 받습니다.
▶ 자세히 보기 (https://www.lguplus.com/benefit-uplus/loyal-member-perks/grade
엘지 U+ [모바일정기점검] 모바일 정기점검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모바일정기점검] 모바일 정기 점검 서비스는 통화 품질 및 고객 불편 사항을 알아보는 설문입니다.
휴대폰을 바꾸고 6/12/18개월이 지나면 카카오톡 알림톡으로 받아볼 수 있습니다.
▶ 자세히 보기 (https://www.lguplus.com/benefit-uplus/loyal-member-perks/longBene
엘지 U+ [U+서비스체험쿠폰] 컬러링 1개월 무료 쿠폰은 언제까지 사용할 수 있나요?
[U+서비스체험쿠폰] V컬러링 1개월 무료 쿠폰은 매년 12월 31일까지 등록하고 사용해야 합니다.
유효기간이 지난 쿠폰은 다음 연도 1월 1일에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쿠폰은 매달 한 번 등록할 수 있으며, 다른 쿠폰과 중복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쿠폰으로 충전한 데이터는 등록한 날짜로부터 30일까지 사용할 수 있으며, 월 중간에 충전한 경우 다음 달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자세히 보기 (https://www.lguplus.com/benefit-uplus/loyal-member-perks/v-coloring-coupon
엘지 U+ [장기고객등급] 내 장기고객 등급은 언제 알 수 있나요?
[장기고객등급] 장기고객 등급은 상반기 1월 1일~6월 30일, 하반기 7월 1일~12월 31일을 기준으로 매년 두 번 등급을 받아 6개월 동안 유지합니다.
등급은 상반기와 하반기 등급이 시작되기 1개월 전인 12월과 6월에 문자메시지로 받아볼 수 있습니다.
※ 광고 수신에 동의해야 문자메시지를 받을 수 있습니다. 문자메시지를 받으려면 U+고객센터 114(무료)에서 광고 수신에 동의해 주세요.
▶ 장기고객 등급 자세히 보기 (https://www.lguplus.com/benefit-uplus/loyal-member-perks/grade
엘지 U+ [U+서비스체험쿠폰] U+서비스 체험 쿠폰이 무엇인가요?
[U+서비스체험쿠폰] U+서비스 체험 쿠폰은 U+모바일의 다양한 부가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쿠폰입니다.
U+모바일을 5년 이상 이용하고 있는 장기고객은 1년에 4장, 2년 이상~5년 미만 이용하고 있는 예비장기 고객님은 1년에 2장을 받을 수 있습니다.
2022년 8월 1일부터 'V컬러링 1개월 무료 쿠폰'을 받을 수 있으며, 앞으로 다른 서비스도 제공 예정입니다.
■ V컬러링 서비스는? - 나에게 전화를 건 상대방에게 내가 설정한 영상을 보여주는 영상 통화연결음 서비스
▶자세히 보기 (https://www.lguplus.com/benefit-uplus/loyal-member-perks/v-coloring-coupon
엘지 U+ [데이터2GB쿠폰] 데이터 2GB 쿠폰을 사용할 수 없는데, 왜 그런가요?
[데이터2GB쿠폰] 데이터 2GB 쿠폰은 다른 쿠폰과 중복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장기고객 혜택으로 제공 받은 U+서비스 체험 쿠폰(V컬러링 1개월 무료 쿠폰)과 동시에 사용하려고 했거나,
이전에 등록한 데이터 2GB 쿠폰의 유효기간이 아직 남아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두 가지 상황에 모두 해당되지 않는다면, U+ 고객센터 114(무료)로 전화해 주세요.
▶자세히 보기 ( https://www.lguplus.com/mypage/data?param=data-2gb-coupon
출처: LG U+ 자주하는 질문: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일상다반사' 카테고리의 다른 글
LG 유플러스 [나만의 콕 멤버십] 멤버십 나만의 콕 카테고리를 변경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0) | 2023.06.24 |
---|---|
LG 유플러스 [데이터2GB쿠폰] 데이터 2GB 쿠폰은 언제까지 사용할 수 있나요? (0) | 2023.06.23 |
LG 유플러스 [데이터2배쿠폰] 쿠폰은 받은 날부터 즉시 사용할 수 있나요? (0) | 2023.06.18 |
유플러스 서비스안내 [홈페이지] 통화량베스트5에 이용하지 않은 번호인 019177/019178 로 나와요? (0) | 2023.06.17 |
유플러스 서비스안내 [홈페이지] 홈페이지의 통화상세내역 조회를 신청하면 번호가 모두 보이나요? (0) | 2023.06.13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