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가입신청] 신청서 작성이 안될때 어떻게 하나요?
모바일
신청서 작성 중에 화면이 넘어가지 않을 때는 처음부터 다시 작성해야 합니다. 계속 오류가 발생하거나 신청서 작성이 번거로우시면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고객센터 1644-7009로 문의해 주세요.
상담사가 도와드리겠습니다.
※ 이용 가능 시간 : 평일 09:00-21:00, 토요일 09:00-18:00 (일요일, 공휴일 제외)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맘카 미니] 타사 AP를 쓰고 있는데 CCTV가 불안정합니다.
스마트홈
맘카는 LG유플러스의 와이파이 공유기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맘카는 와이파이에 따라 그 성능이 결정되기 때문에 타사 공유기를 사용하시는 경우 품질이 보장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IPTV] U+tv에서 제공되는 채널은 어떤 것이 있나요?
인터넷/IPTV
U+tv에서 제공되는 채널은 유료채널 포함 185(베이직)~224개(프리미엄) 입니다.
가입요금제에 따라 이용가능한 채널 수는 다릅니다.
▶ U+tv 요금제별 채널 안내 바로가기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iptv/channel-guide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무드등] 스피커 볼륨은 어떻게 조절하나요?
스마트홈
U+스마트홈 앱의 무드등 상세화면에서 음량을 바로 조절할 수 있습니다.
또는 기기 밑면의 볼륨조절 버튼을 눌러 스피커 음량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멀티탭] 전기 사용량은 어떻게 확인하나요?
스마트홈
현재 전기사용량 메뉴에서 일평균, 현재, 전일 누적 사용량을 확인할 수 있으며, 향후 월별, 일별 전기사용량 등 더 자세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플러그] 낭비전력(대기전력)이 무엇인가요?
스마트홈
가전의 전원이 꺼져 있는 상태에서 소비되는 전력을 말합니다.
가전의 전원선을 콘센트에서 뽑지 않아도 자동으로 낭비 전력(대기전력)을 차단할 수 있어 매월 전기요금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U+스마트홈 앱 실행 후 상세페이지에서 낭비전력(대기전력) 측정을 진행한 후 낭비전력(대기전력) 차단기능을 켜주시면 됩니다.
가전별로 낭비전력(대기전력)량이 다르므로 플러그에 다른 가전제품을 연결하는 경우 낭비전력(대기전력)을 다시 측정해 주시기 바랍니다.
출처: 엘지 유플러스 FAQ: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IT' 카테고리의 다른 글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플러그] 에어컨, 전기오븐 등 대형 가전제품과 연결할 수 있나요? (0) | 2023.07.15 |
---|---|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에어센서] 앱에서는 기기 등록을 완료했다고 나타나는데, 실제 앱을 통해 에어센서를 사용할 수 없어요. (0) | 2023.07.14 |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취소/반품/교환] 주문취소 진행 현황은 어디서 확인하나요? (0) | 2023.07.12 |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결제수단] 포인트파크 할인권의 유효기간은 언제까지인가요? (0) | 2023.07.10 |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기타] 견적 저장하기는 무엇인가요? (0) | 2023.07.08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