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인터넷 전화] 사용하는 인터넷전화 또는 홈보이의 요금제를 변경하고 싶어요.

미루나무_k 2023. 9. 21.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인터넷 전화] 사용하는 인터넷전화 또는 홈보이의 요금제를 변경하고 싶어요.
U+인터넷전화 요금제를 사용하고 있는 경우, 요금제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U+홈보이 요금제를 사용하고 있는 경우 요금제 상향은 언제나 가능하며, 요금제 하향은 개통 1년 후에 가능합니다.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인터넷] 사용하는 인터넷 요금제를 변경하고 싶어요.
광랜(100Mbps) 상품으로 신규 가입하여 약정 기간 중 기가인터넷으로 상향을 하신 경우 기존 광랜(100Mbps) 약정 기간을 그대로 이어서 사용하실 수 있으며, 재약정을 하신 후 이용하실 수도 있습니다.
       
단, 기가인터넷에서 광랜(100Mbps)으로의 변경은 불가합니다.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간식로봇] 간식로봇을 앱에 연결할 수 없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간식로봇의 전원이 켜져 있는지, 충전 케이블이 제대로 꽂혀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제대로 되어 있다면 기기 가까이에서 등록을 다시 시작해 주세요.
등록이 완료될 때까지 전원을 끄거나 충전 케이블을 뽑으면 안됩니다.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우리집 지킴이 Easy] 장난이나, 실수로 112 출동 요청을 한 경우 어떻게 되나요?
장난으로 신고하는 경우, 경범죄 처벌법에 따라 벌금, 구류 또는 과료의 형으로 처벌될 수 있습니다.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맘카 Easy_Easy 전용] 외장메모리카드는 별도로 구매해야 하나요?
네. 외장 메모리 카드는 별도로 구매해야하며, 64GB까지만 지원합니다.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요금할인] 약정할인은 무엇인가요?
고객님이 가입 시 선택하는 서비스 약정 기간에 따라 서비스 이용료를 할인해드립니다.
약정할인 금액은 약정기간(1년, 2년, 3년)에 따라 다르게 적용되며 약정기간이 길수록 큰 할인액이 적용됩니다.
단, 약정기간 이내 해지하거나 약정기간을 단축할 시는 추가 할인된 요금을 반환하여야 합니다.
정확한 할인금액과 할인반환금 안내를 원하는 경우에는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고객센터 ☎1644-7070(매일 9~24시/공휴일도 상담가능)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설치/개통/AS] 개통하는 일정을 변경하고 싶어요.

개통일정 확인 전화를 아직 받지 않았다면,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개통일정 확인 전화를 받은 이후라면 연락받으신 담당센터나 방문 홈매니저에게 연락해 일정을 변경하시면 됩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고객센터 ☎1644-7070(매일 9~24시/공휴일도 상담가능)



출처:   LG U+
많이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꼭 보고 가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