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가입/청약] 허브가 무엇인가요? 왜 필요한가요?
스마트홈
스마트홈 기기를 와이파이 공유기와 연결하는 기기로 U+스마트홈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허브가 반드시 필요합니다.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A/S및기타] 고객 과실로 인한 파손/분실 시 손실보상금은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스마트홈
손실보상금은 고객센터(국번없이 101)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쿠쿠 정수기] IOS 폰으로 쿠쿠 정수기 기기 등록 과정 중에 CUCKOO_W_XXXXXX의 Wi-Fi 주소 연결 시 입력하라는 비밀번호는 무엇인가요?
스마트홈
CUCKOO_W_XXXXXX' 주소를 선택 시 입력해야 하는 비밀번호는 앞부분 'CUCKOO_W' 를 'LGU'로 변경하여 'LGU_XXXXXX'로 입력하시면 됩니다.
※ 비밀번호는 모두 대문자로 기입해야 함.
Ex) 제품 WIFI 주소가 'CUCKOO_A_1F234FD' 일 경우, 연결 비밀번호는 'LGU_1F234FD' 입니다.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쿠쿠 정수기 with U+스마트홈] 쿠쿠 정수기에서 Wi-Fi 설정 초기화 방법을 알려주세요.
스마트홈
정수기의 연속/잠금 + WIFI 버튼을 동시에 3초 이상 꾹 누릅니다.
(정수기에서 제품 초기화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라고 음성이 나오면 초기화가 진행되고 있는 것입니다.)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쿠쿠 공기청정기 with U+스마트홈] 쿠쿠전자 공기청정기를 U+스마트홈 앱과 연동하여 사용 시 요금은 어떻게 되나요?
스마트홈
- 쿠쿠전자 공기청정기는 U+스마트홈 앱만 로그인 하시면, 별도의 이용료 없이 스마트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 기존의 U+스마트홈 이용 고객도 공기청정기 구매 후 장치등록을 하시면 별도의 이용료 없이 이용 가능합니다.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LG 냉장고] U+스마트홈 앱에서 LG 냉장고 원격제어를 실패하거나 실제 제품 상태와 일치하지 않으면 어디로 문의해야 하나요?
스마트홈
LG Smart ThinQ 앱에서 같은 문제가 확인된다면 LG 서비스 센터 1588-7777로 문의해 주세요.
LG Smart ThinQ 앱에서는 정상적으로 동작하지만 U+스마트홈 앱에서만 문제가 확인된다면 U+ 고객센터 101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LG 냉장고] 기존 U+스마트홈을사용하다가 LG 냉장고를 연결하면 추가 이용요금이 있나요?
스마트홈
기존 U+스마트홈 사용자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출처: LG U+
많이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IT'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엘지 U+ 공식온라인스토어 [노비타 비데] 노비타 비데 U+스마트홈 앱과 연동하여 사용 시 요금은 어떻게 되나요? (0) | 2023.10.03 |
---|---|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맘카 미니] 침입감지 설정을 원하는 시간만 할 수 있나요? (0) | 2023.09.29 |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인터넷 전화] 사용하는 인터넷전화 또는 홈보이의 요금제를 변경하고 싶어요. (0) | 2023.09.21 |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간식로봇] 간식로봇이 기능이 무엇인가요? (0) | 2023.09.19 |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맘카 Easy_Easy 전용] 집에 누가 들어오지도 않았는데 스마트폰으로 움직임감지 또는 소리감지 알림 메시지가 왔어요. (0) | 2023.09.09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