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다반사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인터넷 전화] 홈보이가 뭔가요?

미루나무_k 2023. 9. 23.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인터넷 전화] 홈보이가 뭔가요?
합리적인 가격으로 감각적인 디자인의 패드 기기와 콘텐츠를 함께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가입/신청서] 가입신청서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인터넷/IPTV

가입 확인 전화를 아직 받지 않았다면 마이샵에서 가입신청 내역에서 취소하시기 바랍니다.
단, 진행 중인 경우엔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 개통기사 방문 후에는 단순 변심으로 인한 취소가 불가하오니 유의해 주세요.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고객센터 ☎1644-7070(매일 9~24시/공휴일도 상담가능)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가입/신청서] 외국인이 인터넷, IPTV, 인터넷전화 서비스에 가입할 수 있나요?
인터넷/IPTV

외국인은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신청서 작성이 불가합니다.
가입을 원하는 경우에는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전문 상담사가 전화상담을 통해 가입을 도와드립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고객센터 ☎1644-7070(매일 9~24시/공휴일도 상담가능)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선일 금고] 안심보장 서비스 가입은 별도로 해야 하나요?
- 안심 보장 서비스는 금고 구매 후 앱에서 가입 동의 가능하며, 앱에 장치 등록 후 상세페이지에서 가입 동의(신청) 하시면 최종적으로 혜택을 적용받으실 수 있습니다.
단, 앱 등록 후 30이내 신청하지 않으시면 가입이 불가능합니다.
- 안심보장 서비스 가입 동의 후, 타인에게 금고 양도 시 안심보장 서비스는 양도되지 않습니다.
- 안심보장 서비스는 1년간 혜택이 제공되며, 안심보장 서비스 신청일로부터 1년입니다.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대진DMP 조명] U+스마트홈 앱에 기기상태가 '등록 중'으로 나타나요.
와이파이 비밀번호를 잘못 입력했거나, 제품 등록이 제대로 되지 않은 경우입니다.
등록 중인 메시지가 최대 3분 이상 나타나면 기기 해제 후 다시 등록해 주세요.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대진DMP 조명] U+스마트홈 앱에 등록한 대진DMP 조명을 해제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U+스마트홈 앱 메인화면의 오른쪽 상단 '메뉴(三)' → '우리집관리' → '기기 해제' → '대진DMP 조명'을 선택한 뒤 '해제 하기'를 눌러 주세요.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가입/청약] 기존 요금제에 가입한 사람도 기기를 추가해서 사용할 수 있나요?
기존 요금제 이용고객은 더이상 기기 추가가 불가능합니다.

다만, 판매형 단말을 기존에 보유하고 계신 경우라면 고객센터를 통해 자급 청약 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외에는, 신규 요금제에 가입하셔야 기기 추가가 가능합니다.



출처:   LG U+
많이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꼭 보고 가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