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UPANG [결제수단] 이미 주문했는데, 결제 수단을 변경할 수 있나요?
아니요. 상품을 주문/결제한 후에는 결제 수단 변경이 불가합니다. 상품이 아직 배송 전이라면 주문목록에서 주문을 취소한 후 원하는 결제 수단으로 다시 주문/결제해 주시기 바랍니다. 상품이 이미 배송을 시작했다면 배송 완료 후 반품을 접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단, 상품 배송 이후 단순 변심으로 반품할 경우 왕복 배송비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COUPANG [쿠팡 와우카드] 쿠팡 와우카드란 무엇인가요?
쿠팡 와우카드는 전월 실적과 관계없이 쿠팡캐시 혜택을 제공하는 신용카드입니다.
만 19세 이상의 와우 멤버십 회원이라면 쿠팡 모바일 앱 내의 와우카드 신청 페이지에 접속하여 비대면 방식으로 카드 발급을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으며, 카드 발급 심사 및 발급은 KB국민카드에서 진행합니다.
혜택 1. 쿠팡, 쿠팡이츠, 쿠팡플레이 결제 시 : 최대 4% 적립 (월 적립 한도 40,000원)
→ 기본 적립 2% (월 적립 한도 20,000원) + 추가 적립 프로모션 2% (월 적립 한도 20,000원)
혜택 2. 그 외 국내외 가맹점 결제 시 : 최대 1.2% 적립 (월 적립 한도 12,000원)
→ 기본 적립 0.2% (월 적립 한도 2,000원) + 추가 적립 프로모션 1% (월 적립 한도 10,000원)
※ 추가 적립 프로모션 기간 : 2023.10.16(월) ~ 2024.10.15(화)
쿠팡 와우카드 발급은 쿠팡 모바일 앱에서 노출되는 배너를 통해 신청할 수 있습니다. (PC와 모바일 웹사이트에서는 신청 불가)
쿠팡 와우카드 신청 경로 (모바일 앱에서만 가능)
• 쿠팡 모바일 앱 → 마이쿠팡 → 결제수단∙쿠페이 → [와우카드] 신청 배너 선택
• 쿠팡 모바일 앱 → 마이쿠팡 → 쿠팡캐시∙기프트카드∙제휴포인트 → [와우카드] 신청 배너 선택
이외에도 신청 배너는 쿠팡 모바일 내 여러 위치에 노출될 수 있으며, 배너의 노출 위치는 고객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 (노출 위치 : 마이쿠팡 / 상품 검색 페이지 / 상품 페이지 / 주문(구매) 완료 페이지)
• 일반 문의(카드 배송/해지 및 대금 청구/이용 한도 등 금융서비스 상담 등) : (KB국민카드 와우카드 전용 상담센터) 1644-6676
• 쿠팡 와우카드 전담센터(쿠팡페이 고객센터) : ☎1670-9892
-운영시간 : 365일, 24시간 운영
출처: COUPANG
자주하는 질문: https://mc.coupang.com/ssr/desktop/contact/faq
'IT' 카테고리의 다른 글
coupang [비회원 주문] 가입하지 않고 주문할 수 있나요? (0) | 2024.03.04 |
---|---|
쿠팡 [상품문의] 상품에 대해서 문의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0) | 2024.02.22 |
쿠팡 [포장] 상품 구매 시 선물포장이 가능한가요? (0) | 2024.02.04 |
COUPANG [배송] 로켓배송 상품과 같은 시간에 받아보세요 는 어떤 기능인가요? (0) | 2024.01.31 |
COUPANG [선물하기] 선물한 주문 내역은 어디에서 확인하나요? (0) | 2024.01.26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