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주문] 주문한 적이 없는 상품을 수령하였는데 누가 주문한 상품인지 알고싶어요.
상품이 배송 되기 전에, 주문자 고객님께서 신청해주신 수취인 고객님의 연락처로 주문자의 정보(성함) 및 운송장번호와 배송예정일이 문자로 발송됩니다.
※ 해당 문자내역을 확인해주시면 [주문자]의 정보확인이 가능하며, 혹시 문자를 수신하지 못해 주문자 정보 확인이 필요한 경우라면 주문자의 동의 없이 주문자의 정보 제공이 불가한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쿠팡 [장바구니] 장바구니에서 결제를 하려는데 로켓배송 XXXX원 추가하시면 구매 가능하다고 합니다.
로켓배송은 구매가능 조건이 충족되어야 주문 가능합니다.
구매 예정인 상품 중에서 [로켓배송 마크]를 확인해주시고, 로켓배송 상품의 합산 가격이 19,800원 이상 구매시에 로켓배송 및 무료배송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구매가능 조건 금액이 부족할 경우, 장바구니에 추가로 상품을 담아 한번에 주문해주시면 정상적으로 결제됩니다.
쿠팡 [나중결제] 나중결제 할부 서비스를 갑자기 이용할 수 없어요.
2022년 10월 1일부로 나중결제 할부 서비스가 중단되었습니다. 일시불은 계속 이용할 수 있습니다. 추후 더 좋은 서비스로 만나 뵐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쿠팡 [쿠페이] 쿠페이 머니 충전방법은 어떻게 변경하나요?
쿠페이 머니 충전방법 변경은 등록계좌를 변경하거나, 무통장입금 계좌를 발급받는 방식으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아래의 마이쿠팡을 통해 고객님께서 직접 쉽고 빠르게 변경할 수 있습니다.
등록계좌를 변경하는 방법
① 마이쿠팡에서 [쿠페이 홈]으로 이동
② 쿠페이 머니 [충전] 버튼 클릭
③ 충전방법 [변경하기] 버튼 클릭
④ 등록계좌 부분에서 ‘나의 은행계좌’ 또는 ‘다른 계좌추가’ 선택
⑤ 계좌정보 입력 후 [등록하기] 클릭하여 완료
무통장입금(가상계좌)으로 변경하는 방법
① 마이쿠팡에서 [쿠페이 홈]으로 이동
② 쿠페이 머니 [충전] 버튼 클릭
③ 충전방법 [변경하기] 버튼 클릭
④ 무통장 입금 부분에서 ‘나의 무통장 입금계좌’ 또는 ‘다른 계좌추가’ 선택
⑤ 입금할 계좌의 [계좌복사] 클릭 후 사용하면 완료
출처: 쿠팡
FAQ : https://mc.coupang.com/ssr/desktop/contact/faq
'일상다반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쿠팡 [쿠페이] 여러 개의 은행계좌를 등록할 수 있나요? (0) | 2024.04.12 |
---|---|
쿠팡 [나중결제] 나중결제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0) | 2024.04.01 |
coupang [장바구니] 장바구니에 담은 상품은 어디에서 확인할 수 있나요? (0) | 2024.03.24 |
coupang [주문확인] 주문한 내역은 어디에서 확인하나요? (0) | 2024.03.22 |
coupang [안전결제] 매킨토시 사용자는 안전결제(ISP)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나요? (0) | 2024.03.20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