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UPANG [쿠페이] 본인 인증 시 회원정보에 등록된 정보와 일치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본인 인증은 본인 명의로 가입한 휴대폰으로만 인증할 수 있습니다. 가족 등 다른 사람의 명의로 된 휴대폰 번호로는 인증이 불가합니다. 또한, 본인 인증 시 통신사를 알맞게 선택하였는지 전화번호를 정확히 입력하였는지 한 번 더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만약, 이전에 쿠팡에서 이미 인증을 한 후 변경된 개인정보가 있다면 회원정보를 수정한 후 다시 인증을 시도하시기 바랍니다.
COUPANG [쿠페이] 본인인증 시 이미 가입한 회원으로 인증이 불가합니다.
고객님의 정보로 이미 가입된 아이디가 존재할 경우 추가 본인인증이 제한됩니다. 다음의 경로를 통해 본인의 아이디를 찾은 후 로그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해당 아이디로 다시 본인인증을 한 후 쿠페이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아이디 찾기
로그인 →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 [아이디(이메일) 찾기]
COUPANG [쿠페이 신용카드] 등록 가능한 신용카드는 무엇인가요?
모든 신용카드를 등록할 수 있습니다.
(개인 신용/체크카드,개인 명의의 법인카드 가능)
※ [주문/결제] 페이지에서 할부 개월 수를 선택하시면 무이자 할부 가능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무이자 할부 혜택은 변경될 수 있으며, 카드사 별로 매월 무이자 할부 기준이 달라질 수 있으니 정확한 혜택은 카드사에 문의 바랍니다.
COUPANG [쿠페이] 은행 점검시간에 결제/취소가 가능한가요?
은행 서비스 점검 시간으로 인해 23:30 ~ 01:00 사이에는 쿠페이 결제 및 실시간 취소가 가능하지 않습니다.
COUPANG [쿠페이 계좌이체] 모든 은행의 계좌를 사용할 수 있나요 ?
총 22개의 은행 계좌를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 쿠페이 계좌등록 가능 은행
NH농협 / 신한 / 우리 / 기업 / 하나 / 국민 / 새마을금고 / 우체국/ SC / 대구 / 부산 / 경남 / 광주 / 신협 / 수협 / 산업 / 전북 / 제주 / 씨티은행 / 카카오뱅크 / 케이뱅크 / 토스뱅크
출처: 쿠팡
많이찾는 질문: https://mc.coupang.com/ssr/desktop/contact/faq
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