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UPANG [주문확인] 주문한 내역은 어디에서 삭제하나요?
주문 내역 삭제는 [마이쿠팡 > 주문목록/배송조회 > ⁝ > 주문내역 삭제]에서 가능합니다.
삭제한 주문 내역에 대한 추가 문의는 쿠팡 [고객센터(☎1577-7011)] 또는 [마이쿠팡 > 채팅문의]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COUPANG [로켓배송] 다른 계정으로 로그인하거나 배송지를 바꾸면 없었던 상품 재고가 있다고 나와요.
로켓배송 상품은 각 지역마다 상품이 출고되는 물류센터가 다르며, 물류센터는 보유하고있는 상품의 종류, 재고수량 등이 모두 다릅니다.
때문에 배송 주소지 설정에 따라 보이는 상품의 종류나 주문마감시간이 달라질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COUPANG [로켓배송] 상품 가격이 왜 자꾸 바뀌는 건가요?
로켓배송 상품의 경우, 시장가를 반영하여 실시간 변동될 수 있으며, 로그인/로그아웃 상태/프로모션 진행 상황에 따라 상품 가격이 달라보일 수 있습니다.
COUPANG [휴대폰결제] LGU+는 왜 결제를 못하나요?
소액결제 피해 예방 목적 및 스미싱 사고 방지를 위하여 LGU+ 휴대폰 결제 서비스를 중단하였습니다.
다른 결제수단을 이용하여 주문해주시길 바랍니다.
COUPANG [신용카드] 카드 즉시할인은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각 카드사에서 제공하는 즉시할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프로모션 혜택 페이지와 상품페이지, 그리고 주문/결제 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카드 즉시할인이 적용된 경우, 결제 전 [주문/결제 페이지 > 최종결제금액]에서 '카드 즉시할인(00카드) -0,000원' 문구가 노출됩니다.
※ 행사 제품마다 선착순 할인으로 제공되며, 순차 완료(마감)되면 할인 혜택이 적용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선착순 제공 기준의 경우 상품별/카드사별로 다를 수 있습니다.
※ 즉시할인 결제 시에는 쿠팡캐시 사용하여 결제 불가합니다.
※ '할인율 및 적용대상' 상품은 실시간으로 변동될 수 있습니다.
출처: 쿠팡
많이찾는 질문: https://mc.coupang.com/ssr/desktop/contact/faq
'IT' 카테고리의 다른 글
coupang [와우 멤버십] 와우 멤버십이 무엇인가요? (0) | 2024.05.04 |
---|---|
쿠팡 [해외배송] 주문 시 개인통관고유부호를 잘못 입력했거나 입력하지 않았습니다. (0) | 2024.04.30 |
쿠팡 [쿠페이] 본인 인증 시 회원정보에 등록된 정보와 일치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0) | 2024.04.09 |
쿠팡 [원터치결제] 원터치 결제란 어떤 서비스인가요? (0) | 2024.04.06 |
쿠팡 [로켓직구] 로켓직구 상품에 소비/유통/사용기한 정보가 없습니다. (0) | 2024.04.03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