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고객센터] 청각 또는 언어장애인이 문의할 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
청각 또는 언어장애인은 다음의 방법을 활용하여 문의할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1:1 채팅상담
[고객센터 → 문의내역]으로 이동 후 [채팅 상담하기] 버튼을 눌러 주시면 상담이 가능합니다.
손말이음센터 이용하기
국번없이 107 (손말이음센터 바로가기)를 통해 쿠팡 고객센터(1577-7011)로 연락 주시면 상담이 가능합니다.
※ 손말이음센터를 통한 실시간 통신중계서비스가 아닌 타인(제3자)을 통해 쿠팡 고객센터로 문의하시면, 회원 본인의 동의가 확인되지 않아 상담이 불가합니다.
쿠팡 [쿠팡 비즈] 개인 회원으로 와우 멤버십을 가입했는데 사업자 회원에서 또 가입해야 하나요?
개인 회원과 사업자 회원은 각기 다른 회원(계정)으로 구분됩니다. 따라서, 두 계정에서 모두 와우 멤버십이 필요하다면 각각 따로 가입해야 합니다.
쿠팡 [쿠팡 비즈] 사업자 계정 회원에게 제한된 서비스는 무엇이 있나요?
사업자 계정 회원의 경우 해외직구, 해외구매대행, 쿠팡플레이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해당 서비스를 이용하시려면 개인 계정 회원으로 가입 및 로그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쿠팡 [쿠팡 비즈] 개인회원도 쿠팡비즈 상품을 구매할 수 있나요?
아니요. 쿠팡비즈몰은 사업자 회원을 위한 전용 몰입니다. 따라서, 사업자 회원만 이용이 가능합니다.
쿠팡 [쿠팡 비즈] 사업자 회원은 쿠팡에서 상품 판매도 가능한가요?
아니요. 사업자 회원은 상품을 구매만 할 수 있습니다. 쿠팡에서 상품을 판매하려면 판매자 회원으로 가입하셔야 합니다. 판매자 가입은 쿠팡 마켓플레이스(https://marketplace.coupangcorp.com)에서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쿠팡 [쿠팡 비즈] 쿠팡 비즈몰이란 무엇인가요?
쿠팡비즈몰은 사업자 회원을 위한 전용 몰입니다. 사업자등록번호가 있으면 간편하게 사업자 회원으로 가입할 수 있습니다.
쿠팡 [쿠팡 비즈] 사업자 회원과 개인 회원을 동시에 가입할 수 있나요?
네, 사업자 회원과 개인 회원은 서로 다른 회원(계정)으로 구분되므로 동시에 각각 따로 가입할 수 있습니다.
출처: 쿠팡
많이묻는 질문: :https://mc.coupang.com/ssr/desktop/contact/faq
'일상다반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쿠팡 [비밀번호] 비밀번호 재설정 이메일이 오지 않아요. (0) | 2024.06.02 |
---|---|
coupang [이중인증] 새로운 기기가 등록되었다는 문자를 받았는데 제가 모르는 기기입니다. (0) | 2024.05.31 |
coupang [회원정보] 본인 명의의 휴대폰 인증이 안되는 경우가 있나요? (0) | 2024.05.16 |
coupang [회원정보] 쿠팡에서 주문한 것이 없는데 결제됐다는 문자를 받았어요. (0) | 2024.05.13 |
coupang [회원가입] 아이디를 여러 개 사용할 수 있나요? (0) | 2024.05.10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