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U+ [비디오 데이터 옵션] 100 % LTE 데이터팩은 어떤 서비스 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데이터 안심옵션
100 % LTE 데이터팩(월정액 11,000원(부가세 포함))은 U+에서 제공하는 LTE 전용 서비스에 대해 매일 2GB 데이터를 기본 제공(월 최대 62GB)하는 부가서비스로 데이터 부담없이 저렴하게 이용 가능한 서비스 입니다.
전용 서비스는 U+영화(Uflix), U+모바일tv, U+ 프로야구, U+Box, U네비, U+쇼핑, C-Games, Mnet HD뮤직, U+스토어에서 이용 가능합니다. (향후 서비스 추가/변경될 수 있음)
엘지 U+ [전화번호안심로그인] PIN번호를 잊어버릴 경우, PIN번호 찾기는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전화번호안심로그인
PIN번호는 분실 시 찾을 수 없습니다.
또한, PIN번호를 5회 연속 틀린 경우 보안사고 방지를 위해서 USIM(키체인)에 보관되어 있던 정보도 삭제되어 초기화됩니다.
엘지 U+ [간편결제매니저] 기기변경을 한 경우에는 어떻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간편결제매니저
동일 통신사 내에서 기기변경을 한 경우에는 서비스가 유지됩니다.
엘지 U+ [콜메시지] 콜메시지 설정을 했는데 착신휴대폰에서 표시가 안됩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콜메시지
콜메시지는 LG U+ 이용 고객에게만 노출됩니다.
발신자가 LG U+ 고객분이여도 수신자가 타 통신사를 사용하시면 설정 정보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엘지 U+ [휴대폰번호 보호서비스] 가입안내문자를 여러 번 수신하였습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번호 보호서비스
고객님께서 요청하신 문자가 정상적으로 발송이 되었는지에 대한 결과값을 수신하지 못한 경우에는 문자가 정상적으로 발송되지 않은것으로 판단하여 안내문자를 다시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고객님의 문자요청에 대해 확실하게 응대하기 위함이나 간혹 문자를 2번 받으시는 고객님들께서는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엘지 U+ [PASS] PASS 앱 간편본인확인 요청 후 알림 PUSH가 오지 않아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간편본인확인 요청 후 PUSH가 오지 않을 경우,
* 네트워크 설정 확인
: 데이터통신이 불안정하거나 장애 시 정상적으로 서비스 이용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IOS > 디바이스 PUSH 설정 확인
: PASS 서비스를 위한 디바이스 PUSH 설정이 해제되어 있는지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을 위해 반드시 디바이스 PUSH 설정 > 알림 ON 으로 설정해주시기 바랍니다.
'일상다반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엘지 유플러스 [휴대폰 소액결제] 미성년자도 휴대폰 소액결제 이용이 가능한가요? (0) | 2021.07.01 |
---|---|
엘지 유플러스 [U+ 데이터상품권] U+ 데이터상품권을 타인에게 선물/양도할 수 있나요? (0) | 2021.06.30 |
엘지 유플러스 [비디오 데이터 옵션] 데이터 스페셜 A 요금제 가입자도 3시간 / 24시간 데이터 Free 가입 가능한가요? (0) | 2021.06.30 |
LG U+ [다자간통화] 회의통화 시 요금은 어떻게 부과가 되나요? (0) | 2021.06.25 |
LG U+ [U+ 데이터상품권] U+ 데이터상품권에는 어떤 혜택이 있나요? (0) | 2021.06.25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