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스마트홈 [에어센서] 앱에서는 기기 등록을 완료했다고 나타나는데, 실제 앱을 통해 에어센서를 사용할 수 없어요.
와이파이 공유기와 기기를 다시 연결해야 합니다. 아래 순서대로 따라해 보세요.
① 와이파이 공유기의 전원을 껐다가 켭니다.
② 에어센서 전원을 껐다가 켠 뒤 전원선을 뽑고 전원 버튼을 2초 동안 누르면 꺼집니다.
다시 버튼을 2초 동안 누르면 전원이 켜집니다.
③ 전원선을 다시 꽂고, 기기 화면 왼쪽 상단에 와이파이 아이콘이 나타나는지 확인합니다.
④ 와이파이 아이콘이 깜빡이거나, 아이콘에 대각선이 그어져 있으면 와이파이 연결이 끊어진 상태입니다.
휴대폰이나 노트북을 통해 와이파이 연결에 문제가 없는지 확인하세요.
⑤ 문제가 없다면 휴대폰에서 사용 중인 와이파이 공유기 정보를 삭제한 후 다시 등록하여 연결해 주세요.
그래도 연결이 되지 않는다면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01로 연락 주세요.
LGU+ 스마트홈 [에어센서] [AI리모컨] 자동실행 또는 동시실행을 만들었는데, AI리모컨에 등록한 가전제품만 제대로 작동하지 않아요.
AI리모컨의 전원이 켜져 있는지, 와이파이 공유기가 잘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또한 실행하려는 가전제품의 전원선이 잘 연결되어 있는지, 플러그 또는 멀티탭의 전원이 켜져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LGU+ 스마트홈 [에어센서] [에어센서] LED 램프를 끌 수있나요?
기기 위쪽의 전원 버튼을 짧게 5번 누르세요. LED 램프가 꺼집니다.
LGU+ 스마트홈 [에어센서] [허브 모아 510] 기기에 있는 [WPS] 버튼은 무엇인가요?
허브 모아 510의 [WPS] 버튼을 누른 다음 와이파이 공유기의 [WPS] 버튼을 누르면 두 기기를 바로 연결할 수 있습니다.
단, 와이파이 공유기가 WPS 기능을 지원해야 이용할 수 있는 버튼입니다.
LGU+ 스마트홈 [에어센서] [가스잠그미] 기기가 고장나면 교체해 주나요?
가스잠그미는 임대 기기이므로, 고장나면 무료로 교체해 드립니다.
LGU+ 스마트홈 [에어센서] [귀뚜라미 온도조절기 with U+스마트홈] 이용 요금이 어떻게 되나요?
U+스마트홈 패키지 요금제에 가입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U+스마트홈 서비스와 연동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패키지 요금제에 가입하지 않은 고객은 귀뚜라미 IoT 멀티매니저 앱으로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니, 참고해 주세요.
LGU+ 스마트홈 [에어센서] [가스잠그미] 다른 통신사 인터넷을 이용 중인 고객도 가입할 수 있나요?
다른 통신사의 인터넷 고객도 가입할 수 있습니다.
LG유플러스 홈페이지 www.lguplus.com에 접속하여 원하는 패키지 요금제에 가입해 주세요.
LGU+ 스마트홈 [에어센서] [AI리모컨허브] AI리모컨허브에 등록한 가전제품이 엉뚱하게 작동합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AI리모컨허브에 등록한 가전제품 정보와 실제 정보가 일치하지 않아서 생긴 문제일 수 있습니다.
등록한 가전제품을 앱에서 삭제한 후 가전 정보를 확인하여 다시 등록해 주세요. 등록할 때는 가전제품의 전원을 꺼주세요.
출처: LG 유플러스 자주하는질문 :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IT' 카테고리의 다른 글
LG U+ 스마트홈 [선일 금고 with U+스마트홈] 제품 설치관련 문의는 어디에 해야 하나요? (0) | 2023.02.19 |
---|---|
유플러스 스마트홈 [IoT 캡스] 3년 약정 기간이 지나면 무약정 요금으로 자동 변경되나요? (0) | 2023.02.17 |
유플러스 스마트홈 [플러그] 에어컨, 전기오븐 등 대형 가전제품과 연결할 수 있나요? (0) | 2023.02.14 |
유플러스 스마트홈 [도어센서] 도어센서 연결상태 확인메시지가 계속 뜬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0) | 2023.02.08 |
유플러스 스마트홈 [부모안심(부모님댁 살펴보기)] 어디로 들어가면 부모님댁의 상태를 볼 수 있나요? (0) | 2023.02.06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