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유플러스 스마트홈 [선일 금고 with U+스마트홈] 제품 설치관련 문의는 어디에 해야 하나요?
제품 설치 및 AS 문의는 선일금고 고객센터 1566-4978(유료)로 전화해 주세요.
금고 설치 시 와이파이가 상시 연결되어야 하므로 옷장, 베란다 등 와이파이가 잘 연결되지 않는 공간에 설치하는 것은 권장하지 않습니다.
엘지 유플러스 스마트홈 [LG 에어컨 with U+스마트홈] U+스마트홈 서비스와 연결 가능한 LG 에어컨 with U+스마트홈은 어떤 모델들이 있나요?
LG유플러스 홈페이지 www.lguplus.com에 접속 후 에어컨을 검색하여 해당 제품을 선택해 주세요.
상세 페이지의 [연결 가능 기기]에서 확인하면 됩니다.
엘지 유플러스 스마트홈 [스위치] 스위치를 사용하면 어떤 점이 좋은가요?
스위치를 사용하면 집안에서는 물론, 밖에서도 휴대폰으로 조명을 켜고 끌 수 있습니다.
원하는 시간에 자동으로 조명을 켜지고 꺼지도록 예약 설정할 수 있어, 여행이나 출장으로 오래 집을 비울 때도 사람이 있는 것처럼 보이게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아침 기상 시간에 맞춰 알람용으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엘지 유플러스 스마트홈 [삼성 공기청정기 with U+스마트홈] 앱에 원격 차단, 오류 발생, 연결 끊김이라고 보이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 원격 차단 : 제품에서 원격 실행을 설정해야 합니다. 삼성전자 사용설명서의 원격 설정 부분을 참고해 주세요.
• 오류 발생 : 제품에서 오류가 발생한 상황으로 먼저 제품 상태를 확인해 주세요.
• 연결 끊김 : 제품과 와이파이 공유기의 연결이 끊긴 상황으로 제품의 와이파이 연결 상태를 먼저 확인해 주세요.
엘지 유플러스 스마트홈 [동작감지센서] 어떻게 설치하나요?
함께 제공한 고정 지지대를 벽에 설치하여 기기를 나사로 고정하거나 양면테이프로 부착합니다.
엘지 유플러스 스마트홈 [귀뚜라미 온도조절기 with U+스마트홈] 온도조절기가 고장이 나면 어디로 연락해야 하나요?
귀뚜라미 고객센터 1588-9000(유료)으로 문의해 주세요.
엘지 유플러스 스마트홈 [전기료미터] 앱에 전기사용량이 표시되지 않거나 사용량 변화가 없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U+스마트홈 앱을 설치한 휴대폰이 와이파이와 연결되어 있어야 전기사용량이 정확하게 표시됩니다.
와이파이나 와이파이 비밀번호를 변경하는 경우 전기료미터 기기를 아래의 순서대로 앱에 다시 등록하세요.
① U+스마트홈 앱 실행 → 홈 화면 상단 오른쪽 메뉴(≡) → [우리집 관리] → [기기등록] → [장치 해제하기] → 화면 안내에 따라 기기를 해제합니다.
② 두꺼비집을 열어 기기 본체 중앙에 있는 BTN 버튼을 클립 또는 바늘로 1초 동안 누른 뒤 초록색 램프로 바뀌는지 확인합니다.
③ U+스마트홈 앱 실행 → 홈 화면 상단 오른쪽 메뉴(≡) → [우리집 관리] → [기기등록] → [전기료미터] → 2.4GHz 와이파이를 연결한 뒤 화면 안내에 따라 연결을 완료합니다.
엘지 유플러스 스마트홈 [가스잠그미] 가스잠그미 한 대에 서비스를 함께 이용할 수 있는 사람 수는 최대 몇 명인가요?
U+스마트홈 앱에 10명까지 추가하여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각자의 U+ID로 앱에 로그인해야 합니다.
출처: LGU+ FAQ :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IT'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플러스 스마트홈 [에어센서] 공기질이 표시되는 화면을 끄려면 어떻게 하나요? (0) | 2023.02.21 |
---|---|
LG U+ 스마트홈 [선일 금고 with U+스마트홈] 안심보장 서비스 가입은 별도로 해야 하나요? (0) | 2023.02.20 |
유플러스 스마트홈 [IoT 캡스] 3년 약정 기간이 지나면 무약정 요금으로 자동 변경되나요? (0) | 2023.02.17 |
유플러스 스마트홈 [에어센서] 앱에서는 기기 등록을 완료했다고 나타나는데, 실제 앱을 통해 에어센서를 사용할 수 없어요. (0) | 2023.02.16 |
유플러스 스마트홈 [플러그] 에어컨, 전기오븐 등 대형 가전제품과 연결할 수 있나요? (0) | 2023.02.14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