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다반사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수면센서] 두꺼운 토퍼를 사용하는 경우에도 수면센서를 사용할 수 있나요?

미루나무_k 2023. 8. 19.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수면센서] 두꺼운 토퍼를 사용하는 경우에도 수면센서를 사용할 수 있나요?
스마트홈

네, 토퍼의 두께가 5cm 미만인 경우 토퍼 아래에 수면센서를 놓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간식로봇] A/S 신청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스마트홈

바램펫 고객만족센터(070-8797-8923) 또는 카카오톡 채널 바램펫, 앱 내 문의하기를 통해 접수 부탁드립니다.
A/S 요청 시 보증서를 반드시 제출해 주세요.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원격급식기] 툭툭치면 사료가 나와요.
스마트홈

급여 상황이 아닐 때, 사료가 토출되지 않도록 잠금 장치가 되어 있습니다.
사료통이 제대로 조립되었는지 확인 부탁드리며, 사료가 계속 새어 나오는 경우 바램펫 고객만족센터(070-8797-8923) 또는
카카오톡 채널 바램펫, 앱 내 문의하기를 통해 접수 부탁드립니다.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원격급식기] 다른 급식기와 어떤 것이 다른가요?
스마트홈

반려동물의 활동량, 연령, 몸무게에 맞춰 1일 권장 칼로리를 추천해주고 오늘 하루 얼만큼 먹었는지 알려줘요.
급여한 사료가 적은 경우 실시간으로 밥을 줄 수 있어요.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원격급식기] 건전지와 어댑터를 동시에 사용할 수 있나요?
스마트홈

보조 전원 장치(건전지)는 전원 어댑터가 정상적으로 전원을 제공하지 못한 경우에만 작동됩니다.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원격급식기] A/S 신청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스마트홈

바램펫 고객만족센터(070-8797-8923) 또는 카카오톡 채널 바램펫, 앱 내 문의하기를 통해 접수 부탁드립니다.
A/S 요청 시 보증서를 반드시 제출해 주세요.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우리집 지킴이 Easy] 보험 가입 확인은 어디서 하나요?
스마트홈

가입한 다음달 초, 스마트폰으로 보험 가입 확인 문자메시지를 보내 드립니다. 보험 효력은 패키지 개통과 동시에 발생합니다.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우리집 지킴이 Easy] 경찰에 신고 문자메시지를 발송하고 나면, 이후 출동과정은 어떻게 되나요?
스마트홈

신고자 전화번호, 신고 내용이 경찰로 전달되며, 출동 전 신고자에게 확인 전화를 드립니다.
경우에 따라 별도의 확인 전화없이, 바로 현장으로 출동할 수도 있습니다.


출처: LG 유플러스
FAQ: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꼭 보고 가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