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수면센서] 지난 밤 수면점수는 언제부터 확인할 수 있나요?
스마트홈
수면점수는 기상하고 약 1시간 후에 생성되는 리포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잠에서 깬 후 바로 수면점수를 확인하고 싶으면 앱 메인화면에서 '리포트 바로보기'를 눌러주세요.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요금할인]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7% 할인은 U+ Shop을 통해 구입한 경우에만 적용되나요?
인터넷/IPTV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7% 할인은 오직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구입한 경우에만 적용됩니다.
직영점이나 대리점 등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통한 구입이 아닐 경우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7% 할인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솜피 커튼] 커튼의 열림, 닫힘 상태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스마트홈
솜피 커튼의 경우 손으로 열고 닫을 수 있습니다.
손으로 열고 닫을 경우, 앱에서 표시되는 커튼의 열림 상태가 일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정확한 커튼의 상태가 궁금하신 경우 앱을 통해 끝까지 열거나 닫으시면 상태가 일치하게 됩니다.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AI리모컨허브] 한 공간에 동일 브랜드(제조사), 동일 종류인 가전제품이 2대 있어요. AI리모컨허브로 1대만 제어되도록 설정할 수 있나요?
스마트홈
한 공간(동일 혹은 근접 공간)에 동일 브랜드, 동일 종류인 가전제품이 여러 대인 경우, AI리모컨허브를 이용하면 2대가 함께 동작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한 공간에 LG전자 에어컨이 2대 있는 경우, AI리모컨 이용 시 2대가 함께 동작할 수 있습니다.)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설치/개통/해지] 패키지의 단말은 개통 시 변경이 가능한가요?
스마트홈
개통 과정에서 단말설치가 불가한 경우에 한해 변경 가능합니다.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가입/청약] 기기를 일시불로 구매할 수 있나요?
스마트홈
신규요금제에 구성된 모든 기기는 임대형태로 제공되는 것으로 구매가 불가능합니다.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A/S및기타] 패키지에 따라 보조금이 정해져 있는건가요? 아니면 요금제에 정해진 보조금 내에 선택할 수있나요?
스마트홈
신규요금제는 판매단말이 아닌 임대단말 이어서 보조금의 개념이 없습니다
출처: LG 유플러스
FAQ: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일상다반사' 카테고리의 다른 글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CLOVA Clock+] Clova Clock+를 분실했습니다. (0) | 2023.08.29 |
---|---|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가입/신청서] 가입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0) | 2023.08.27 |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쿠쿠 공기청정기 with U+스마트홈] 다른 가족 구성원과 같이 U+스마트홈 앱을 사용할 수 있나요? (0) | 2023.08.23 |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수면센서] 두꺼운 토퍼를 사용하는 경우에도 수면센서를 사용할 수 있나요? (0) | 2023.08.19 |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우리집 지킴이 Easy] 다른 통신사 인터넷을 사용하고 있는데 가입 가능한가요? (0) | 2023.08.17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