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공식 온라인 스토어 [CLOVA Clock+] Clova Clock+를 분실했습니다.
스마트홈
Clova Clock+는 임대 기기 이므로, 분실 시 고객부담금이 발생합니다.
약정기간 내 분실하여 서비스를 해지하는 경우 할인반환금도 발생하오니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수면센서] 잠을 잤는데 수면 리포트가 제공되지 않아요. 어떻게 하나요?
스마트홈
수면센서 기기가 전원에 연결되어 있는지, 정상적으로 측정이 되고 있는지 앱을 통해 확인해 주세요.
자는 동안에 몸이 수면센서의 센서 부위를 벗어나는 경우에도 측정이 제대로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모두 이상이 없는데도, 수면 리포트가 만들어지지 않았다면 기기 이상일 수 있으니 LG유플러스 고객센터 (국번없이 101)로 연락주세요.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힘펠 복합환풍기] U+스마트홈 앱에 등록한 힘펠 환풍기를 해제하거나 사용자를 변경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스마트홈
U+스마트홈 앱 메인 화면의 오른쪽 상단 메뉴(三) → 우리집관리 → 기기 해제 → 해제할 기기를 선택한 뒤, 해제하기를 눌러주세요.
(단, 해제 시 사용 중에 발생한 사용이력 및 스마트제어 설정이 모두 삭제됩니다.)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미로 가습기] 가습기를 2대 이상 사용해도 앱에서 관리가 가능한가요?
스마트홈
U+스마트홈 앱에서 여러 대의 가습기를 등록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각각을 구분할 수 있도록 상세화면에서 장치명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AI리모컨허브] AI리모컨허브에 등록한 가전제품이 실행되지 않아요.
스마트홈
AI리모컨허브와 가전제품 사이에 장애물이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장애물이 있다면, 가전제품과 직선거리 10m 이내의 장애물이 없는 곳으로 리모컨허브 위치를 변경해 주시기 바랍니다.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AI리모컨허브] 거실에 AI리모컨허브를 설치하여 거실에 있는 TV를 등록해 사용하고 있어요. 안방에 있는 TV도 AI리모컨허브로 사용할 수 있나요?
스마트홈
AI리모컨허브는 적외선(IR) 방식으로, 리모컨과 가전제품 사이에 장애물이 없어야 원활하게 실행할 수 있습니다.
안방에 있는 TV를 U+스마트홈 서비스로 사용하고 싶은 경우, 안방에 AI리모컨 한 대를 추가로 설치해야 합니다. (유료 월 1,100원, VAT포함)
출처: LG 유플러스
FAQ: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일상다반사' 카테고리의 다른 글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우리집 지킴이 Easy] 다른 통신사 인터넷을 사용하고 있는데 가입 가능한가요? (0) | 2023.09.01 |
---|---|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변경/단말추가] 가입 혜택으로 제공되는 ‘스마트홈 기기 무료 교체’는 무엇인가요? (0) | 2023.08.31 |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가입/신청서] 가입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0) | 2023.08.27 |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수면센서] 지난 밤 수면점수는 언제부터 확인할 수 있나요? (0) | 2023.08.25 |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쿠쿠 공기청정기 with U+스마트홈] 다른 가족 구성원과 같이 U+스마트홈 앱을 사용할 수 있나요? (0) | 2023.08.23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