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우리집 지킴이 Easy] 다른 통신사 인터넷을 사용하고 있는데 가입 가능한가요?
네, 다른 통신사 인터넷 이용 고객도 가입할 수 있습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우리집 지킴이 Easy] U+스마트홈 Easy 앱에서 '우리집 지킴이 Easy' 버튼이 보이지 않아요.
우리집 지킴이 Easy 요금제가 해지되었거나, 일시정지 기간에는 '우리집 지킴이 Easy' 기능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맘카 Easy_Easy 전용] 원하지 않는 시간엔 맘카 Easy가 촬영하지 않도록 설정할 수 있나요?
네. 사생활보호 기능을 통해 원하지 않는 시간엔 맘카 Easy가 촬영을 하지 않도록 설정할 수 있습니다.
▶ 사생활보호 예약 설정하기
U+스마트홈 Easy 앱 실행 후 [맘카] 누르기 → [맘카설정] → [사생활보호 예약 설정] → [사생활보호 예약 설정]을 켠 후 시작시간, 종료시간, 요일 선택하기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도어센서_Easy 전용] 어디에 설치할 수 있나요?
도어센서는 창문, 현관 문, 방문, 서랍 등 열고 닫는 모든 문에 설치할 수 있습니다.
단, 문을 닫았을 때 센서와 자석 간격이 22mm 이상 벌어지거나, 맘카 Easy와 10M 이상 떨어져 통신이 어려운 곳에는 설치할 수 없습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수면센서] 침대에 눕기만 하면 측정을 시작하나요?
아니오. 고객님이 설정한 평소 자는 시간을 기준으로 2시간 전부터 4시간 후 사이에 침대에 누우면 자동으로 측정을 시작하지만
그 외의 시간에는 측정시작 버튼을 눌러 주세요.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힘펠 복합환풍기] U+스마트홈 앱과 연동하여 사용 시 요금은 어떻게 되나요?
U+스마트홈 앱에 기기를 등록하면 별도의 이용료 없이 스마트 기능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A/S및기타] 스마트홈 기기 구성품을 분실하거나 파손한 경우 어떻게 하나요?
어댑터 등의 구성품을 분실하거나, 고객의 실수로 수리 불가능한 파손이 발생한 경우 손실보상금이 청구됩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A/S및기타] 패키지에 따라 보조금이 정해져 있는건가요? 아니면 요금제에 정해진 보조금 내에 선택할 수있나요?
신규요금제는 판매단말이 아닌 임대단말 이어서 보조금의 개념이 없습니다
출처: LG 유플러스
자주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일상다반사' 카테고리의 다른 글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수면센서] 다른 통신사 인터넷을 사용하는데 수면센서를 이용할 수 있나요? (0) | 2023.09.13 |
---|---|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변경/단말추가] 기기 추가는 몇 개까지 가능한가요? (0) | 2023.09.11 |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변경/단말추가] 가입 혜택으로 제공되는 ‘스마트홈 기기 무료 교체’는 무엇인가요? (0) | 2023.08.31 |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CLOVA Clock+] Clova Clock+를 분실했습니다. (0) | 2023.08.29 |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가입/신청서] 가입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0) | 2023.08.27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