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모바일 [FAQ] [PASS신용관리] PASS신용관리는 어떤 서비스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PASS신용관리
PASS신용관리는 개인신용정보 조회 및 신용정보 변동 발생 시 푸시 알람으로 알려드리는 서비스입니다.
단, 푸시 알람은 신용변동알림 수신동의 고객에 한해 제공합니다.
LGU+ 모바일 [FAQ]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구.휴대폰 분실/파손 보상)]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 서비스 가입은 언제까지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
신규 휴대폰으로 개통 또는 기기변경 후 60일 이내에만 가입할 수 있으며, 이 기간이 경과하면 가입이 불가합니다.
(단, 개통 후 60일째(D+60) 되는 날이 주말/휴일인 경우에는 다음 영업일까지 가입 가능)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 가입은 전국 U+영업점을 방문하여 신청이 가능합니다.
(고객센터를 통한 SMS 가입은 개통 다음날까지만 신청 가능)
LGU+ 모바일 [FAQ] [iPhone] 아이폰 단말기를 택배로 받았는데, 개통하려면 매장방문을 하라고 합니다. 무선 OTA개통이 안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단말기(휴대폰) > 아이폰
무선 OTA개통이 안되는 USIM인 경우가 있습니다.
USIM 모델명 U2900, K3900인 경우는 POS개통만 가능하기 때문에 가까운 매장에 방문 부탁드립니다.
LGU+ 모바일 [FAQ] [로그인플러스] 기기변경을 한 경우에는 어떻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로그인플러스
동일 통신사 내에서 기기 변경을 한 경우에는 부가서비스(SKT, KT, LG U+)가 유지되기 때문에 서비스를 그대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LGU+ 모바일 [FAQ]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구.휴대폰 분실/파손 보상)]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에 가입하고 싶은데, 어떻게 가입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
전국 U+매장 방문을 통해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 가입 동의 후 안전하게 신청할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를 통한 SMS 가입은 개통 다음날까지만 신청 가능)
LGU+ 모바일 [FAQ] [비즈링] 비즈링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비즈링 해지는 비즈링 고객센터(1588-6587)를 통해 가능합니다.
'일상다반사' 카테고리의 다른 글
U+ 모바일 [LTE 요금제] 음성,문자,데이터를 얼마나 사용했는지 문자로 받고 싶어요. (0) | 2021.03.22 |
---|---|
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콜메시지] 설정 문구가 기본메시지와 긴메시지로 나뉘어져 있는데 이유가 무엇인가요? (0) | 2021.03.20 |
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iPhone] 로밍 이용시 데이터 이용하지 않고 사진만 촬영했는데 데이터 요금이 나왔어요. 왜 그런건가요? (0) | 2021.03.18 |
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iPhone] 해외에서 구입한 iphone 6, iPhone 6 Plus 를 유플러스에서 개통하여 이용할 수 있나요? (0) | 2021.03.17 |
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유비키인증서] 휴대폰을 일시 정지 시에도 이용이 가능한가요? (0) | 2021.03.16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