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모바일 [발신자미표시 번호차단] 상대방이 "발신자번호강제표시" 이용 중일때 "발신번호표시제한" 으로 전화를 걸면 어떻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발신자미표시번호차단.
발신번호강제표시 서비스를 설정한 고객에게 발신번호표시제한으로 통화 시도를 할 경우에도 수신자에게 발신자 번호 표시가 됩니다.
("발신자번호강제표시" 서비스 우선 적용)
LGU+ 모바일 [분실/파손] 휴대폰을 분실했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단말기(휴대폰) > 휴대폰분실파손.
휴대폰을 분실하시면 먼저 분실등록 및 습득하신 분이 전화를 사용하지 못하도록 일시정지를 하셔야 합니다.
분실신고 및 분실정지는 U+홈페이지, U+직영/대리점에서 가능합니다.
※ 일시정지를 하신 기간 동안은 월 4,400원(부가세 포함)의 요금과 단말기 할부금이 부과됩니다.
※ 분실정지는 연 횟수 제한 없이 총 180일 기간만 제한되며 정지 후 30일까지는 수신이 가능합니다.
단, 수신이 가능한 기간 동안 습득자가 국내/국제 수신자부담 전화를 이용할 경우 요금이 부과됩니다.
※ 분실폰 위치찾기 서비스는 분실신고 이후 이용이 가능하며 홈페이지 [고객지원> 휴대폰 분실 및 파손 >분실폰 위치찾기] 메뉴에서 분실한 휴대폰의 위치확인이 가능합니다.
(단, 기지국 위치확인 가능하며, 단말의 전원이 꺼져있는 경우 마지막 위치 확인만 가능합니다.)
LGU+ 모바일 [스팸차단] 019-114로 발송되는 문자차단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스팸차단.
019-114로 발송되는 광고문자 및 안내사항은 고객님께서 광고 전송 동의를 하신 경우 발송이 됩니다.
따라서, 수신을 원치 않으실 경우 고객센터로 광고 전송 동의 해제를 요청하시면 됩니다.
※ 단 필수적으로 안내되어야 하는 내용에 대해서는 적용이 되지 않습니다.
ex ) 서비스 변경 사항 통보, 긴급 장애 통보, 피해 예방 안내 등.
LGU+ 모바일 [지정번호필터링] 차단번호는 어떻게 설정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지정번호필터링.
차단번호 설정(등록)은 아래와 같은 방법이 있습니다.
1. 통화도우미app을 이용하시면 차단 번호 등록 가능합니다.
2. 홈페이지에 접속하셔서, 지정번호필터링 페이지에서 등록 가능합니다.
3. 무료 ARS(국번 없이 #1212)전화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 VoLTE 서비스 이용자일 경우 피쳐코드(#1212) 이용이 불가하오니 ‘통화도우미 앱’을 통해 설정하여 이용 바랍니다.
LGU+ 모바일 [LTE 데이터쉐어링] 서비스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데이터 안심옵션.
데이터 쉐어링은 등록하실 단말기 지참 후, LG U+ 대리점/직영점 방문하여 신청이 가능합니다.
최대 2대까지 무료로 등록 가능합니다. (USIM 구매 비용은 별도 부과됨)
3대부터는 월정액 7,700원(부가세 포함)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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